- 홈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채용공고
- 직원채용 공고
직원채용 공고
제목 | 2024년 비행교관 계약직원 채용 공고 | |||||||||||||||||||||||||||||||||||||||||||||
---|---|---|---|---|---|---|---|---|---|---|---|---|---|---|---|---|---|---|---|---|---|---|---|---|---|---|---|---|---|---|---|---|---|---|---|---|---|---|---|---|---|---|---|---|---|---|
2024년 비행교관 계약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부문 및 지원자격
2. 전형일정 및 방법
※ 직원 공개채용 일정은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음 3. 근무조건
4. 채용절차
5. 제출서류 및 접수방법 가. 제출 서류 1) 공개채용지원서(자기소개서 포함) : 사진부착 1부 2) 대학·대학원 졸업증명서 / 성적증명서(백분율 반드시 기재) 각 1부 3) 개인정보활용 동의서 1부. 4) 자격증 혹은 증명서 (사업용 조종사, 항공무선통신사(임용예정일이 유효기간 내에 있는 ‘통신보안교육필증’ 포함), 항공신체검사 증명서(임용예정일이 유효기간 내에 있는 증명서)) 사본 1부(필수제출) 5) 증명서(계기비행증명, 조종교육증명) 사본 1부(필수제출) 6) 증명서(비행경력, 교관경력)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7) 국가보훈대상자는 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8) 장애인은 장애인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나. 접수방법 : 등기 우편으로만 가능 ※ 등기우편 수신 주소: 충북 청주시 청원구 대성로 298 청주대학교 사무처 인사총무팀( 우편번호: 28503) ※ 기재사항: 상단중앙 적색글씨로 『직원공개채용지원서재중[비행교관]』이라고 반드시 명시 ※ 지원서류가 미비한 것은 접수하지 않음
6. 기타 가.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채용절차법」제11조제3항이 정한 기간내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동법 제11조제3항에서 정한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다.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라. 제출 서류의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합격 및 임용을 취소함 마. 지원서 작성시 근무처(신입/경력 포함) 반드시 기재(ex. 청주/신입)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사총무팀(043-229-808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월 26일
청주대학교 총장 |
||||||||||||||||||||||||||||||||||||||||||||||
파일 | ||||||||||||||||||||||||||||||||||||||||||||||
작성자 | 인사총무팀 |